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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에서는 계좌 이체와 관련된 두 가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로, '하나은행 계좌이체'를 키워드로 살펴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하나은행 계좌의 거래내역 증명서 발급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합니다. 또한, 한 건당 1,000원의 수수료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두 번째로, '한도제한계좌 해제'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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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계좌이체 거래내역 증명서 발급

증명서 발급 신청 방법

1-1. 모바일 앱 이용 신청

  • 하나은행 앱을 실행한 후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 검색창에 '발급'을 입력하고 'My하나 > 증명서 발급 > 거래내역서 발급 신청'을 클릭합니다.
  • 발급 신청 후 1,000원의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1-2. 데스크탑 웹사이트 이용 신청

  •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 메뉴에서 '마이 하나 > 증명서 발급'을 클릭합니다.
  • '금융거래확인서 발급 신청'을 선택하고, 대상계좌, 거래기간, 거래 구분을 설정한 후 발급을 신청합니다.
  • 출력 시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웹에서 거래내역서 발급 확인 및 출력

  • '마이하나' - '증명서 발급' - '금융거래확인서 신청 결과 확인 및 출력' 순서로 클릭합니다.
  • 신청한 거래내역서를 조회하고 출력합니다.
  • 출력 시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나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

  • 한도제한계좌는 1일 이내에 한도가 제한된 계좌를 의미하며,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해제해야 합니다.
  • 한도제한계좌의 이체 및 출금 한도는 창구거래에서 1일 100만원, ATM,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에서 1일 인출 및 이체 한도가 3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해제 방법

  1.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2.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번거로울 경우, 영업점 방문을 권장합니다.
  3. 비대면 해제 시 건강보험공단 및 국세청에서 진위 여부를 확인한 후 해제를 진행합니다.
  4. 만약 비대면 해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서류를 준비하고 영업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해제를 위해 필요한 용도별 증빙 서류

  • 급여 통장: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 개인사업자 통장: 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 등
  • 아르바이트 통장: 근로계약서 또는 급여명세서, 사업장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자동이체 통장: 공과금, 관리비 이체 영수증
  • 기타 용도 통장: 대출이자 납입을 위한 자동이체, 해외 사용을 위한 계좌 개설 등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모임통장: 구성원 명단 등 모임 입증 서류
  • 연금 수급 통장: 연금증서, 연금 수급 증빙 서류 등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영업점 직원과 상담을 권장합니다.

 

결론

하나은행에서는 계좌 이체와 한도제한계좌 해제에 대한 절차와 필요한 증빙 서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게 거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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