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SKT)과 SK브로드밴드(SKb)가 넷플릭스 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 및 IPTV를 통해 넷플릭스 를 보다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SKT와 SKB는 넷플릭스 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 입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SKT 넷플릭스 요금제의 특징

SKT 요금제와 SKB의 IPTV 상품을 결합한 넷플릭스 번들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한 번에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며, 더욱 효율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T우주와 같은 SKT의 구독 상품에도 넷플릭스 결합 상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SKT와 SKB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맞춤화된 추천과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이 가져올 혜택

넷플릭스 는 한국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과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한국 작품의 글로벌 확장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측은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분쟁을 종결하고 고객 중심의 미래를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넷플릭스 파트너십은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넷플릭스 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 작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내용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넷플릭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고객은 스마트폰 및 IPTV를 통해 넷플릭스를 편리하게 시청 가능

SKT와 SKB는 넷플릭스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 제공 예정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작품의 글로벌 확장 촉진

SKT와 SKB의 미래 협력을 통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넷플릭스 바로가기

SK telecom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