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샬 스피커 AS 고객센터 연락처, 업무시간, 수리비용 바로 확인하기!
@!@## 2024. 4. 9. 14:41
마샬(Marshall) 스피커의 AS 고객센터 연락처와 수리 접수 방법, 비용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마샬 스피커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께 필요한 AS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샬 스피커는 탁월한 음질과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만약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대비하여 AS 절차와 비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샬 스피커 AS 고객센터
국내 공식 판매된 마샬 제품은 소비코 AV라는 음향기기 전문 업체에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코 AV는 오디오 애호가에게 명품 음향기기를 공급한 회사로 마샬 스피커도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 AS 고객센터: 02-2106-2826
- 업무 시간: 평일 오전 9시30분~ 오후 6시
- 이메일: help@sovico.co.kr
- 홈페이지: 소비코 AV
AS 접수 방법
마샬 스피커를 AS 받기 위해서는 택배 접수를 하시거나 방문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방문 접수나 택배 접수를 하시기 전에는 위 AS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 AS 접수 방법: 방문 접수, 택배 접수
-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동) 소비코빌딩 1층 소비코AS 서비스센터
- 택배비: 보낼 때는 고객, 받을 때는 회사 부담(단 1개월 이내 고장은 모두 회사 부담)
AS 비용
마샬 스피커는 1년간의 품질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이 기간 안에 고장이 발생하면 수리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국내 발매된 정품이어야 합니다.
마샬 스피커 AS 수리 접수 및 비용 안내
수리 의뢰 전 확인 사항
마샬 스피커의 전원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퓨즈 손상이나 전원 케이블의 단락 등이 그 중 하나입니다.
확인 사항
- 8자 전원 케이블을 다른 것으로 교체해보기
- PCB(인쇄회로기판) 점검을 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