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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와 사업장 간의 원활한 협력을 위해 필요한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명부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절차와 발급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4대보험 가입자 명부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 세무가이드

 

발급 방법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 접속하여 사업장 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발급 메뉴에서 원하는 서류를 선택하고 신청합니다.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에 출력합니다.

 

발급 절차

  1.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접속 및 로그인
    • 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www.4insure.or.kr)에 접속하여 사업장 회원으로 로그인합니다.

     

  2. 발급 서류 선택 및 신청
    • 발급할 서류를 선택하고 해당 서류를 신청합니다.

     

  3. 출력 가능 여부 확인 후 출력
  • 발급된 명부를 출력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한 후 출력합니다.

 

주요 단계

  • 정보연계센터 접속 및 로그인
  • 발급 서류 선택 및 신청
  • 출력 가능 여부 확인 후 출력

 

발급된 명부는 현재 기준으로 등록된 4대보험 가입자 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에 대한 요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 단계

내용

정보연계센터 접속 및 로그인

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업장 회원으로 로그인합니다.

발급 서류 선택 및 신청

발급할 서류를 선택하고 해당 서류를 신청합니다.

출력 가능 여부 확인 후 출력

발급된 명부를 출력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한 후 출력합니다.

 

정부 지원사업 신청 등에 필요한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를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가입자 명부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 세무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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