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브리봇은 로봇 제품 판매 기업으로, 로봇물걸레청소기, 로봇청소기, 서빙로봇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브리봇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제품 문제 발생 시 빠르고 효율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에브리봇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070-4938-7920
  •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이메일 문의 주소: as@everybot.net

 

 

바로가기

 

에브리봇 홈페이지에는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으며, 제품별로 FAQ 항목이 분류되어 있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안내

에브리봇 제품을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A/S 접수를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A/S 접수 (전화 또는 온라인)
  2. 접수 확인
  3. 택배 수거
  4. 센터 입고
  5. 제품 수리
  6. 고객수령

온라인 AS 접수는 에브리봇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AS 서비스 센터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AS 비용과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브리봇 고장 시 AS 접수 신청 바로가기

에브리봇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에브리봇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브리봇 서비스센터 주소 및 위치 보기

사용설명서

 

에브리봇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와 AS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에브리봇은 여러분의 청소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