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3000, 1644-3000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은 24시간 가능합니다.

 

하나손해보험 ARS 안내

하나손해보험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RS(자동응답시스템)를 도입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번호를 선택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번: 자동차 고장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자동차 보험류 견적 및 가입문의 4번: 단기운전자확대특약 5번: 자동차 계약내용 변경 6번: 운전자, 질병, 화재보험 관련 안내 7번: 증명서 발급 0번: 기타문의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하나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여 제공됩니다.

  1. 긴급견인서비스
  2. 10Km까지의 견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추가 거리는 1Km 당 2천원의 비용이 고객이 부담합니다.
  3. 비상급유 서비스
  4. 차량 내에 적재된 연료의 부족한 상황에서는 3L 이내의 연료를 주유해드립니다. LPG차량은 가장 가까운 LPG충전소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배터리 충전 서비스
  6. 차량의 배터리가 방전된 상황에서는 출동기사가 출동하여 배터리 충전을 가능하게 조치합니다.
  7.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8. 타이어 펑크가 발생한 경우 해당 부위의 수리를 진행합니다. 단, 1개 부위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그 외에도 긴급출동 서비스에는 라디에이터캡 교환, 전구류 교환, 예비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추가 서비스는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참고 링크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보장범위 바로가기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메뉴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메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