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엡손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 프린터, 스캐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엡손은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엡손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는 정품 무한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를 위한 1566-3515, 대형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TM-C시리즈)를 위한 1588-3515를 통해 기술상담과 AS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모성 자재 구입을 위해 군포센터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엡손고객센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엡손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품의 종류와 위치에 따라 상이하지만, 엡손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엡손서비스센터

 

엡손 고객센터 메뉴

 

엡손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품, 프로그램 지원, 서비스 정보/ 센터위치, 온라인 상담 예약, FAQ, 실시간 원격지원 상담, 고객의 소리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엡손 고객센터는 전화번호 1566-3515 (정품 무한복합기, 프로젝터, 라벨라이터(LW시리즈), 스마트글라스), 1588-3515 (대형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라벨프린터(TM-C시리즈), 도트프린터, M-Tracer)로 연락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언제든지 문제 해결을 위해 엡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