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 은행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준비를 해보도록 하였는데요 경우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 번호 와 함께 기타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에 많은 우리은행 지점 있는데요 이용을 하시다가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해야 할 부분이 생기기도 하죠 그런 경우 간편하게는 대표번호를 이용하시거나 원격 등의 서비스도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바로 우리은행 우리은행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조금 내려 보시면 바로 대표번호 와 ARS 단축키 정보가 있으니 바로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서 전체 서비스를 눌러 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나오는 고객 공장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나오실 텐데요 이메일 상담이나 화면 공유 상담 그리고 전화 상담이 있습니다 자 그럼 먼저 전화상담에 대해서 안내를 먼저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5000 번으로 전화를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전화 왔을 때 번호도 있고 기타 상황에 따른 번호를도 있습니다 대표 번호에 대한 단축키 안내도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 ARS 단축 번호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업무가 있다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가 있겠죠 참고로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그리고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입니다

 

 

그리고 우리 은행에 서비스 중에서 원격 화면 공유 상담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이 기능은 인터넷 뱅킹 등을 하면서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인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우리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봤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