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셈버 별이될게 가사/듣기/MR

@!@## 2018. 12. 29. 14:02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를 한곡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준비한 그룹은 December인데요.

 

오늘은 디셈버 별이될게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윤혁씨와 DK씨로 구성이 되어져있는 대한민국 발라드 그룹인데요

 

 

 

두분 노래 너무너무 잘부르시죠. 특히 남자분들에게 더욱더

 

인기가 많은 그룹이기도 한데요. 노래방에 가서 한번씩은 모두 불러보셨을거에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가수분들이라 지금도 가끔 생각이 나서 찾아 듣곤

 

하는데요. 히트곡이 상당히 많으시죠.

 

 

 

2009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어

 

지금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3년도에 군입대를 하게 되어

 

한동안 활동을 하지 않으셨었죠.

 

2015년도부터 다시 활동을 시작을 하셨는데요. 응답하라1988에도 참여하셨죠.

 

오늘은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디셈버 별이될게를 포스팅을

 

해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이 노래는 2010년도에 발표하였던 디지털

 

싱글 앨범 노래인데요. 이 노래가 나온지도 벌써 6년이 지났네요.,

 

얼마전에 들었던것 같은데 참 오래되었네요.

 

오늘은 노래듣기 영상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위에 준비한 영상은 뮤뱅에 출연을 하셨던 영상인데요. 라이브 너무 너무 잘하시죠.

 

제가 참 좋아하는 목소리이기도 한데요. 듣는것보다 실제로 노래 불러보면

 

엄청나게 어려운데요.

 

 

엄청난 고음까지 올라가는 노래에요.

 

 

부르고 나면 현기증이 나게 만드는 노래이기도 하죠^^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따라 불러보고 싶어지죠. 그래서 또 준비했어요.

 

 

위에 영상은 노래방 영상인데요. 가사와 함께 노래방 MR이 나오니

 

영상을보시면서 따라 불러보셔도 아주 좋을것 같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바로 한번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 노래도 따라 불러보고있는데요. 역시 정말

 

좋은 대표적인 명곡인듯해요^^ 디셈버 별이될게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