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인의 건강과 휴식을 책임지는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랜드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라텍스 매트리스, W웰니스 정수기 등 다양한 건강 관리 제품을 제공하는 믿음직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서비스 등 유용한 정보를 상세히 안내해드릴게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아래는 그 리스트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일반 고객센터

02-3448-8980

신규 렌탈 접수 및 구매 문의

02-3448-0858

기존 렌탈 고객 문의

02-3423-9510

서비스 접수 문의

02-3272-0207

법인/관공서 렌탈 및 구매 문의

02-598-8980

카카오톡 상담

'바디프랜드' 검색

 

고객센터 전화 연결 시, 1번을 누르면 이전 설치 및 A/S 온라인 접수 방법 안내를 받을 수 있고, 2번을 누르면 바디프랜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운영시간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운영시간

평일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는 점심시간 동안 상담이 불가하니, 이 시간을 피해 전화해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강화로 인해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일시적으로 변경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서비스 및 접수 방법

바디프랜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 앱,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 시에는 이전 또는 설치비용을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접속
  2.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서비스 접수 선택
  3. 계약자 정보와 제품 서비스 유형 입력 후 접수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이 외에도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바디프랜드의 무상 A/S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

무상 A/S 기간

안마의자

60개월

정수기

60개월

라텍스 매트리스

72개월

 

구매 시 금액 할인이 적용된 제품은 무상 A/S 기간이 조정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고객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정수기 등 여러 제품의 A/S 및 렌탈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건강한 생활을 위한 바디프랜드의 노력이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바디프랜드] 제휴카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