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캐피탈 고객센터는 개인과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창구입니다. 대출 관련 상담은 물론, 각종 서비스 안내까지 지원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캐피탈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 서비스 종류 등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바로가기

 

롯데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캐피탈 고객센터에 문의하려면,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번호는 1577-7700입니다. 이 번호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 상담이나 결제 문의 등, 고객의 필요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서비스별 전화번호

각종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번호를 선택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전화번호
추가대출/신규대출 문의 1577-4400
결제/미납 관련 안내 1577-8338
본인인증 및 신용정보조회동의 1577-8756
SMS 사진전송 1670-7075
신용대출고객 전용 빠른 신용정보조회동의 1899-5050
고객센터 자동안내 전용 1577-2374
마케팅 중지전화 080-775-7700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ARS 서비스도 제공되며, 회원 등록을 통해 상담원과의 연결이 더 원활해집니다.

 

계좌 이체 및 수수료

롯데캐피탈은 계좌 이체 서비스를 운영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금융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체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특정 은행에 따라 이체 수수료가 다릅니다. 국민은행을 이용할 경우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기타 은행 이용 시에는 7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도 중요합니다. 결제일은 변경이 불가능하지만, 가결제일을 지정할 수 있어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조건은 대출 사용기간, 우수기업 임직원 대출 여부, 소액론 여부, 그리고 채무자의 사망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홈페이지

더 많은 정보는 롯데캐피탈의 공식 홈페이지인 www.lottecap.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영업점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금융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서비스와 함께 ARS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롯데캐피탈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