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인 보안 서비스의 선두주자, ADT캡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나 문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정확한 고객센터 정보와 다양한 상담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간편 견적 받기 웹사이트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본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캡스 고객센터전화번호 는1833-64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이 시간에 전화를 통해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기능

캡스 고객센터 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안내 : 캡스의 다양한 보안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맞춤형 서비스 제안
  • 기술적 문제 해결 :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공
  • 긴급 상황 지원 : 긴급 상황에서 필요한 지원 및 안내 제공

 

A/S 및 간편 견적 확인

캡스의 A/S는 고객에게 출장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A/S를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으며, 채팅 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또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간편 신청을 통해 A/S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황이 아니면 이 시간을 활용해 A/S를 예약하면 됩니다.

 

간편 견적 확인

캡스의 견적 확인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간편 견적 받기 웹사이트 를 방문하여 설치할 장소와 필요한 홈 보안 서비스 유형을 선택하면 맞춤형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물리보안, 무인경비, 뷰가드, 홈 도어가드 등이 있습니다.

 

간편 견적 받기 웹사이트

 

자주 묻는 질문 및 고객센터 활용 팁

자주 묻는 질문

캡스 고객센터 에서는 다음과 같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 도난사고 보상 : 영업배상의 경우 대물 1천만원, 대인 1천만원 보상. 도난 손해는 1천만원, 파손 손해는 500만원까지 보상됩니다. 화재 손해는 도어가드 상품에서 1억원, 이너가드 상품에서 2억원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 출동료 : 경비 시간에 발생하는 침입 신호에 대한 출동은 무료이며, 고객 요청에 의한 출동은 25,000원이 발생합니다.

 

캡스홈 App 기능

캡스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가입한 서비스 종류, 부가 서비스, 과금 내역, 경비 설정, 실시간 영상, 지난 영상, 현관문 출입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인당 1개의 ID가 제공되며, 최대 5개까지 추가 ID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1833-6400 은 다양한 보안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고객센터 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 시간 동안 상담을 통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A/S 예약 및 견적 확인,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필요할 때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안 시스템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캡스 고객센터 에 문의해 주세요.

 

adt캡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as 간편 예약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