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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은 Chubb 그룹의 계열사로,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외국계 보험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나생명 의 고객 콜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

 

라이나생명 콜센터 개요

라이나생명 은 다양한 보험 상품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보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고객 콜센터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 신규 보험가입 문의 : 080-852-4646 - 기존 고객 문의 (보험금 청구/해약 등) : 1588-0058

 

라이나생명 콜센터 연락 방법

고객은 다양한 방법으로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 일반상담 접수 - 전자민원 접수 - 장애인 전용 상담 접수

 

라이나생명 콜센터 운영 시간

라이나생명 콜센터 는 다음과 같은 시간에 운영됩니다: - 평일 :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 09:00 - 18:00 (일부 서비스 제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FAQ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지급 기간: 서류 접수 후 3 영업일 이내 - 청구 방법: 홈페이지, 모바일, FAX, 우편, 직접 방문 가능 - 계약자 변경 - 방법: 우편 접수 및 고객라운지 내방 접수 가능 - 필수 서류: 계약관계자 변경 신청서, 인감증명서 등 - 청약철회 - 가능 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방법: 사이버창구에서 로그인하여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상담 접수 및 자주 묻는 질문 확인 - 구비서류 안내 및 서비스 이용 안내

이상으로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

 

라이나생명 콜센터 연락 방법

종류

번호

상세

신규 보험가입 문의

080-852-4646

유료 전화

기존 고객 문의

1588-0058

무료 전화

해외에서의 문의

+82-2-6441-7700

해외 전화

보험료 납부전용 콜센터

1566-0021

보험료 납부 관련 전용 전화

 

라이나생명 콜센터 운영 시간

종류

시간

입출금서비스

08:00 - 23:30 (변액 평일만 가능)

대출 접수 서비스

00:00 - 08:00 (대출신청/접수만 가능, 08:00 이후 송금)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ARS 평일 09: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18:00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FAQ

주제

세부 내용

보험금 청구

보험금 지급 기간: 서류 접수 후 3 영업일 이내, 다양한 접수 방법 제공

계약자 변경

방법: 우편 접수 및 고객라운지 내방 접수 가능, 필수 서류 준비 요구

청약철회

가능 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온라인 및 고객센터 접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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