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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FAQ 자세히 알아보세요
@!@## 2024. 7. 15. 15:47
라이나생명 은 Chubb 그룹의 계열사로,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외국계 보험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나생명 의 고객 콜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 콜센터 개요
라이나생명 은 다양한 보험 상품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보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고객 콜센터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 신규 보험가입 문의 : 080-852-4646 - 기존 고객 문의 (보험금 청구/해약 등) : 1588-0058
라이나생명 콜센터 연락 방법
고객은 다양한 방법으로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 일반상담 접수 - 전자민원 접수 - 장애인 전용 상담 접수
라이나생명 콜센터 운영 시간
라이나생명 콜센터 는 다음과 같은 시간에 운영됩니다: - 평일 :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 09:00 - 18:00 (일부 서비스 제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FAQ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지급 기간: 서류 접수 후 3 영업일 이내 - 청구 방법: 홈페이지, 모바일, FAX, 우편, 직접 방문 가능 - 계약자 변경 - 방법: 우편 접수 및 고객라운지 내방 접수 가능 - 필수 서류: 계약관계자 변경 신청서, 인감증명서 등 - 청약철회 - 가능 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방법: 사이버창구에서 로그인하여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상담 접수 및 자주 묻는 질문 확인 - 구비서류 안내 및 서비스 이용 안내
이상으로 라이나생명 콜센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콜센터 연락 방법
종류 |
번호 |
상세 |
신규 보험가입 문의 |
080-852-4646 |
유료 전화 |
기존 고객 문의 |
1588-0058 |
무료 전화 |
해외에서의 문의 |
+82-2-6441-7700 |
해외 전화 |
보험료 납부전용 콜센터 |
1566-0021 |
보험료 납부 관련 전용 전화 |
라이나생명 콜센터 운영 시간
종류 |
시간 |
입출금서비스 |
08:00 - 23:30 (변액 평일만 가능) |
대출 접수 서비스 |
00:00 - 08:00 (대출신청/접수만 가능, 08:00 이후 송금) |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ARS 평일 09: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18:00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FAQ
주제 |
세부 내용 |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지급 기간: 서류 접수 후 3 영업일 이내, 다양한 접수 방법 제공 |
계약자 변경 |
방법: 우편 접수 및 고객라운지 내방 접수 가능, 필수 서류 준비 요구 |
청약철회 |
가능 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온라인 및 고객센터 접수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