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택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급할때에는 택시를 이용하게 되어지는데 특히타 콜택시가 아주 유용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파주 콜택시 번호와 카카오택시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 합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카카오택시는 파주에서 사용을 못하고있는 상황이죠. 택시 호출을 한다 하여도 오는 택시를 보기 어려우실겁니다. 현재 파주에서는 브랜드콜 서비스만 이용할수 있게 되어져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카카오택시 이용하려 했다가 파주 콜택시 번호를 부랴부랴 찾아보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사실 최근에 카카오택시 이용못하는 도시는 거의 없을겁니다. 파주는 현재 인구 45만의 점점 인구가 유입되어지고있는 도시인데요. 이런 도시에 카카오택시를 이용하지 못한다는게 참 아쉽더라구요.

 

 

 

카카오택시는 기본적으로 일반콜을 부를경우에는 별도의 콜비가 발생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파주의 브랜드콜을 부르게 되면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을 하게 되어지네요.

 

 

현재는 카카오택시 이용이 어렵기 때문에 파주 콜택시 번호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전화는 1577-2030 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택시로도 안잡히던 콜이 전화 한방이면 바로부를수가 있을겁니다.

 

 

조금 불편하겠지만 나중에는 이부분도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파주 콜택시 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