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추천

@!@## 2019. 3. 19. 17:23

 

꿈을 자주 꾸시나요?? 꿈은 원래 숙면을 취하지 못했을때 꾸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저는꿈을 자주 꾸고있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기억이 전혀 안나는 꿈이 있고 하루종일, 혹은 몇일이 지나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꿈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 꿈들은 무엇인가 암시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무료꿈해몽풀이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꿈해몽풀이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사이트는 네이트입니다. 네이트판과 네이트운세가 지금도 유명한데요. 오늘은 꿈해몽을 해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무료중에서는가장 좋은듯합니다.

 

 

네이버나 다음등에서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네이트꿈해몽이라고 검색을 하시고 하단에 꿈해몽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이렇게 들어가는게 조금 번거롭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하셔도 되요.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가 몇몇있는데요. 그중에서 아마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사이트중 하나일듯합니다. 자 그럼 어떻게 꿈을 검색하고 찾아보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게요.

 

 

 

위에보이시는것처럼 이렇게 검색을 하는 입력란이 있을거에요. 여기에 자신이 꾸었던 꿈의 핵심 주제를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서술형으로 입려하지 마시고, 단어 위주로 입력을 해주셔야지 무료꿈해몽풀이 결과 검색이 보다더 잘나오게 된답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다양한 카테고리가 이미 나와있을거에요. 이 부분은 다른 살마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키워드들인데요. 이중에서 선택을 해서 살펴보셔도 됩니다. 가족에 대한 꿈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꿈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총 13개가 있는데요. 과연 가족이 나오는 꿈은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우선 저는 가장 위에 있는것을 하나 클릭을 해보았는데요.

 

 

이런식으로 상세하게 해당 꿈에 대한 풀이를 해주게 됩니다. 무료지만 아주 자세히 나와있죠. 가족은 실제 가족, 또는 직장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나쁘지 않은 꿈으로 보여지는데요. 아래는 보다더 쉽게 점수로 표현을 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꿈의 점수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무료꿈해몽풀이가 해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이렇게 네이트 이용해서 한번 서비스 받아보세요. 사이트 검색해서 가기 귀찮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바로 이동해서 무료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네이트 홈페이지

 

 

댓글